파트너

소니

당신이 상상하는 모든걸 믿으시면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.

더 보기

칼 자이스와 소니

완벽한 사진을 위한 파트너쉽

소니는 훌륭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을 찿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브랜드입니다. 1996년 소니는 칼 자이스 렌즈를 사용한 최초의 캠코더를 선보입니다. 그 이후 칼 자이스와 소니의 협력은 콤팩트 디지털 카메라, 캠코더, 고품질 미러리스 카메라 그리고 렌즈 교환식 소니 알파 DSLR 카메라 분야로 확장되었습니다. 소니와 칼 자이스는 소니 디지털 카메라를 위한 렌즈를 함께 개발합니다. 그리고 제조는 칼 자이스 사양에 따라 소니의 시설에서 이루어집니다. 이것은 프리미엄 품질의 전자제품, 센서기술과 필름 및 비디오 카메라를 위한 최고의 광학이 결합한 파트너쉽입니다.

HDR-AS15

HDR-AS15

최근 협업 중 하나는 익사이팅한 순간을 즉시 캡춰하고 공유할 수 있는 소니 액션 캠(HDR-AS15)입니다. HDR-AS15는 시점 촬영 및 액션 스포츠를 위한 작은 풀 HD 비디오 카메라입니다. 이 비디오 카메라는 Exmor® R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여 저조도 촬영에도 탁월하며 자이스의 초 광각 테사 렌즈는 170도의 화각과 놀라운 밝기와 디테일을 보여줍니다. 다양한 하우징과 함께 착용하기 적합하여 극한 상황에서의 모험을 캡춰할 수 있습니다.

소니 액션 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

DSC-RX1

DSC-RX1

콤팩트한 형태의 전설적인 렌즈

소니의 사이버 샷 W, T 그리고 H 시리즈에는 일반적으로 칼 자이스의 테사 렌즈의 후손인 바리오 테사 줌 렌즈가 사용됩니다. 이 전설적인 렌즈는 뛰어난 선명도("카메라의 독수리 눈")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. 바리오 테사 줌 렌즈는 빠른 자동초점 시스템과 일반 줌 렌즈 영역을 가진 콤팩트 카메라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 이 렌즈는 최고 품질의 훌륭하고 날카로운 이미지를 전달해주며 풍부한 콘트라스트와 잘 억제된 왜곡을 제공합니다.

NEX-VG900E

NEX-VG900E

높은 수요에 대한 무한 변동 초점 거리

대부분의 소니 HD 핸디캠에는 바리오 조나 렌즈가 채용되었습니다. 이 렌즈는 놀라운 이미지 해상력 및 풍부한 디테일과 실제와 같은 화려한 컬러를 제공합니다. 무한 변화가능한 초점 길이는 사진의 디테일을 빠르고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. 고배율 줌 설정에서도 바리오 조나 렌즈는 왜곡없는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만듭니다.